핸드폰 요이치 욜로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랙

금일은 셀카용품 요이치 욜로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랙 할인가격 알아볼까요
현재 세일전가격 5% 41,900원에서 쎄일된 가격
39,800원 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9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요이치 욜로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랙 상품구매


핸드폰 촬용을 자주하시면 필수죠! | 평소에 핸드폰으로 영상촬영할 일이 많아서
제품을 찾던중 딱 요거다!! 했음
블루투스 셀카봉도 되고 삼각대도 되고
블루투스 연결도 아주 쉽구요
무게도 가벼워서 들고다니면서 촬영하기 편리해요
가격또한 매우 맘에 들었구요
두번정도 실사 촬영에 이용해봤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제품이 있다면 뭐든 할수 있을듯해요. | 엄청 고민하고 주문한 제품인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유튜브와 블로그를 위해서 산건데 사자마자 매우 활용도가 높네요.
셀카봉도 가능하고 삼각대도 가능해서 필요한 방식을 사용하면 되고
블루투스리모콘까지 있어서 편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삼각대로 사용할땐 상당히 안전합니다. 길이도 90cm라
많은것들을 촬영할 수 있을것 같아요. 상당히 만족합니다


오즈모 포켓 유저를 위한 최상의 선택 | ✔구매동기 : 신혼여행 가서 여행사진찍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상품후기 : 전체적으로 견고하고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이가격에 잘샀다는 느낌이 듭니다.
신랑이 이런 전자기기 및 용품에 관심이 많아 요이치 2,3,4세대 장단점 바교해보고 저희에게 더 잘맞을것같은 4세대로 구매했습니다.
부평지하상가에서 산거 셀카봉대가 너무 휘청거려 핸드폰이 떨어질꺼같다는 느낌이 많았는데 굉장히 견고하고 튼튼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매트한 블랙색상도 세련되어 너무 맘에듭니다.
게다가 삼각대 다리부분에 고무패킹이 되어있어 고정이 잘되어 많은 사진을 찍을수 있을꺼같습니다.

✔상품후기2 : 신혼여행 다녀왔고 잘찍었습니다. 모래사장위에서도 잘 고정이 되었고, 높이도 다양하게 조절되서 앉아서 서서 잘찍었네요. 카메라 회전도 잘되서 가로 세로 방향대로 잘찍었습니다. 저희 쇼윈도우인데 아주 잉꼬부부처럼 나왔어요. 추천드려요.
(사진추가가 더 안되어서 아쉽네요. )


요이치 욜로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랙, WS-SQB641튼튼하고 리모컨이 사용하기 쉽게 되어있어서 좋아요!
아쉬운게 배송온게 다 찢어져서 왔더라구요 ㅠㅠ 그런거 외에는 좋습니다 ㅎㅎ


요이치 욜로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랙, WS-SQB641[오즈모 포켓 유저를 위한 최상의 선택]
먼저, 저는 이 삼각대를 오즈모 포켓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오즈모 포켓 렌즈범위는 다른 액션캠에 비해 매우 좁기 때문에
셀카모드로 동영상을 찍을 경우 얼굴이 화면의 1/2을 차지해 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광각랜즈를 구입했는데, 자꾸 떨어지고, 보관도 불편하고… 몹시 별로더라구요.
오즈모포켓은 셀카봉이나 삼각대를 거치할 만한 홀이 전혀 없습니다. 생긴건 기다란 짝대기 같이 생겨서 어디 슬쩍 끼워서 쓰기에도 애매하죠… 확장키트를 사고 셀카봉을 끼우면, 마이크부분이 가려져 음질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그것도 애매해요.
결국 확장키트 같은거랑 마이크같은 액세서리를 잔뜩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유투브에서 샤오미셀카봉/삼각대에 오즈모 포켓이 딱 들어간다고 극찬을 하길래 샤오미 셀카봉을 살까했습니다. 만!
여기저기 기웃기웃 해본결과 요이치도 될 것 같더라구요. 셀카봉중에 최선이라고 하는 요이치도 오즈모포켓거치가 된다면, 바로 질러야죠 ㅇㅇ ㅇㅇ

배송받아 바로 오즈모 포켓을 끼워보니 잘 맞더라구요!! 개이득
힘주어 빼지 않는 이상 잘 빠지지도 않구요.
크으 역시 나란쌔럼 똑또칸쌔럼
삼각대로도 훌륭하고, 셀카봉으로도 훌륭했습니다
오즈모 포켓 공식 확장로드가 나왔다고 하지만, 그게 96천원이래요.
배송 2주 걸리고 비싼 확장로드보다 내일아침 우리집 앞에서 날 기다리는 3만원대 다른기기까지 사용가능한 요이치가 더 나은 선택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아디오스‍


요이치 욜로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랙 상품구매


The post 핸드폰 요이치 욜로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블랙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